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최신정보 총정리

▣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요즘 밖에 나가는 것도 꺼려지는 시대입니다. 밖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전세계를 위협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출근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왠만하면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TV를 보거나 컴퓨터로 인터넷 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집에서 인터넷 서핑을 하던 중 카드별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정보를 들었습니다. 이걸 보던 중 유용한 정보라고 판단하여 사람들에게도 함께 공유해야겠다라고 생각해서 제가 주로 쓰는 카드 중 하나인,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신용공여기간이라고도 합니다.

▣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최신정보

은행은 KEB하나은행(외환은행이랑 합병)이지만 카드회사는 KEB라는 단어가 붙지 않고 그대로 하나카드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는 우선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창에 '하나카드'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하나카드검색

검색창에서 검색한 결과 맨 상단에 있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다음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에서 '카드이용안내> 결제안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클릭해서 들어가면 개인회원의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아래와 같은 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표는 제가 다시 표로 정리한 개인회원 기준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입니다.

하나카드 신용공여기간

아래(▼)는 기업회원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입니다.

아래(▼)는 구 외환카드 기업회원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신용공여기간)을 표로 만든 것입니다.

이상으로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이게 어떻게 유용하냐면 큰 돈을 결제한 날을 기준으로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시점을 결정해서 카드로 결제한 돈이 조금이라도 늦게 출금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자비용이라도 조금 더 아낄 수 있는 짠테크 중 하나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