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 여자전용대출 가능한곳 정리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방가워요~ 아침운동을 하고 왔더니 개운하네요. 정말 간만에 포스팅하는거 같네요. 이번시간에는 직장인 여자전용대출 관련하여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부터 살펴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들어 경기가 조금 풀릴것이다라고 이야길 하지만 서민들의 지갑사정은 말할것도 없이 부족합니다. 소득수준이 낮은 저소득층 서민들은 이러한 경제환경에 대해 더욱 부담을 느끼게 되는거 같습니다. 이러한 불경기속에서 제1금융권같은 시중은행에서 이용가능하면 좋지만 보통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를 정하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을 마련하기가 쉽지 않으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직장인 여자전용대출 입니다.

직장인 여자전용대출 가능한곳 정리

급하게 필요한 목돈이나 생활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한 정부지원 상품으로 사금융권에서의 고.금.리에 대한 이자 부담을 크게 줄여주면서 긴급하게 준비해야하는 목돈 및 생활자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보통 시중은행은 요구하는 기준이 높기 때문에 소득과 신용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저소득층 서민들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 정부지원 상품들은 말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서민들이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며 만약 현재 사용중인 높은 금리 상품을 청산할 수 있는 대환 목적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현재 사용중인 상품이 연 20% 이내의 고금리이고 최근 3개월 이상 정상 상환중이라면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직장인 여자전용대출 같은 상품 신청시 필요한 자격조건으로는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의 분들을 대상으로 소득활동이 3개월 이상 되어야하며, 노멀한 직장인인 경우 4대보험 가입이 되어있어야하고 사업자는 사업자 등록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1금융권에 속하는 시중은행에 비해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절차가 간단하고 보다 간단하고 쉽게 편리하게 거래 가능하며 승인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좀 더 편하고 쉬운 거래가 성사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직장인 여자전용대출 관련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여기에 해당이 안되는 분들은 서운해 하지 마시고 다른 지원제도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더 원하는 내용이 있는 경우 다양한 정보를 통해 알아보고 꼼꼼하게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각 금융사별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정보를 더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금융상품등을 이용할 때 유용한 팁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조급한 마음때문에 아무 업체에서 급전을 마련하는게 아닌 다양한 금융사별 상품들이 있기에 충분한 검토후 상환계획까지 세워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그래야지 나중에 상환등의 문제로 신용불량자가 되는 극한의 상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