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일정형외과병원 신규철 병원장 소개 및 진료시간표

제일정형외과병원 신규철 병원장 소개

제일정형외과병원은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726 경일빌딩에 있는 척추, 관절치료 전문병원입니다. 병원장은 신규철 박사님이신데 엄마의 봄날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중이십니다. 엄마의 봄날이라는 프로그램은 한평생 고생만 하던 우리네 엄마들이 가진 육체적 통증을 해소하기 위해 신현준과 노인척추전문의인 제일정형외과병원의 신규철 박사가 전국 각지의 아픈 어머니들을 찾아 직접 나선다는 콘셉입니다.(TV조선 일요일 오전 8시 30분 방송)

엄마의 봄날

 

신규철 박사님 프로필

신규철 병원장은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 졸업 후 정형외과 전문의 자격 취득하였고 동대학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신규철

이후 건국대학교 의과대학 정형외과 조교수 및 성균관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로 재직하였습니다. 척추성형술 국내 최초 도입하여 세계 최다의 척추성형술 시술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99년 신정형외과 개원을 시작으로 척추센터를 개설하였으며 2003년 제일정형외과병원으로 확대개원함은 물론 관절센터도 개설하였습니다. 이 병원이 '201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인증을 받기도 했더군요.

제일정형외과병원

엄마의 봄날에는 2015년도부터 출연하기 시작하여 상당히 많은 재능기부를 실현하였습니다. 척추 및 관절이 안좋은 분들은 신규철 병원장님 이름을 한번쯤은 들어보지 않았나 싶네요.

 

신규철 병원장 진료시간표

신규철 병원장은 지금도 계속 진료를 하고 계신데요. 진료시간표를 한번 살펴볼까요? 신규철 박사는 지금 척추센터를 관장하고 있으며 목요일과 토요일 빼고는 오전, 오후 모두 진료를 받고 있습니다.

신규철 병원장 진료시간표

▲신규철 병원장의 진료시간표

제일정형외과병원에 진료 예약을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글을 클릭해서 알아보세요.

 

제일정형외과병원 진료 예약 방법

제일정형외과병원 진료 예약 방법 정리 신규철 원장이 운영하는 제일정형외과병원 진료 예약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제일정형외과병원은 신규철 원장이 TV 프로그램 '엄마의 봄날'

platonuniv.entinfo.net

하지만 예약이 많이 밀려있어서 신규철 박사님께 진료를 받으려면 날짜 잡기가 쉽지 않겠어요. 다른 의사분들도 계시니 진료를 원하는 분들은 다른 의사분들의 진료시간도 고려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